최홍만은 지난 8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GD birthday. 귀엽네. 히히. 특별한 만남이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최홍만은 지드래곤에게 백허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 218cm인 최홍만과 지드래곤의 키 차이가 돋보이는 가운데, 지드래곤은 수줍은 듯 웃음을 터트렸다. 최홍만의 손보다 작은 지드래곤의 얼굴도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이날 유병재 채널에 공개된 ‘지드래곤의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에서 만났다. 해당 콘텐츠에는 최홍만을 포함해 김용명, 이사배 등이 참석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국을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펼치고 있다. 현재까지 11개 도시 투어를 성료했으며, 8월 22일과 23일 뉴어크에 이어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과 프랑스 파리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위의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OCkorea365.com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